보안

트렌드마이크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선정

김보민 기자
[ⓒ트렌드마이크로]
[ⓒ트렌드마이크로]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사이버 보안 전문 트렌드마이크로가 글로벌 평가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트렌드마이크로(지사장 김진광)는 자사 통합 이메일 보안 솔루션 '트렌드 비전 원 이메일 & 콜라보레이션 시큐리티(이하 트렌드 비전 원 ECS)'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트렌드 비전 원 ECS는 이메일 보안 기능과 단일 소스에서 제공되는 상관 관계 인텔리전, 교차 계층 보안을 위한 포괄적인 공격표면위험관리(ASRM) 및 확장탐지및대응(XDR) 기능을 단일 플랫폼에서 사용하도록 지원한다.

제로데이 위협과 피싱 공격을 감지하는 인공지능(AI) 및 샌드박스 기반 분석 및 이상징후 탐지에도 특화돼 있다. 아울러 마이크로소프트(MS) 원드라이브 포 비즈니스 등 CSP 및 서드파트 클라우드 솔루션을 위한 맞춤형 규정 준수 템플릿도 제공한다.

레이첼 진(Rachel Jin) 트렌드마이크로 최고엔터프라이즈플랫폼책임자(CEPO)는 "정보기술(IT)가 지속 발전하면서, 이메일은 여전히 가장 중요한 업무 소통 수단으로 자리하고 있다"며 "가장 중요한 공격 및 위협 벡터가 될 수 있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이어 "통합 보안 아키텍처 ‘비전 원’의 일부로 이메일에 대한 가시성과 통제력을 중앙 집중화하면, 고객들이 규정 준수를 가속화하고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보민 기자
kimbm@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