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밈 코인 투자 플랫폼 GMGN… "블록체인 기술 기반 밈 토큰 거래 혁신 패러다임 구축"

강기훈 기자

[디지털데일리 강기훈 기자] 밈 코인 투자 플랫폼 GMGN이 첨단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밈 토큰 거래의 혁신 패러다임 구축하며 관련 업계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굿모닝, 굿나잇(Good Morning, Good Night)’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GMGN.ai는 새로운 밈 코인 발굴 및 거래, 토큰 분석 등에 특화된 첨단 웹3 플랫폼으로, 브랜드 네이밍에서도 알 수 있듯 투자에 대한 지속 가능한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누구나 암호화폐에 쉽게 참여하고 투자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첨단 도구 및 분석을 통합, 사용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토큰 시장에서 밈 코인을 효율적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실시간 데이터 분석 및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사용자 친화적인 UI와 토큰 애널리틱스를 통해 투자자들이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보다 안전하고 전략적인 거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영향력있는 투자자, 스나이퍼, 초기 구매자들의 활동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일명 ‘스마트 머니’를 통해 사용자들의 보유 및 거래를 분석, 잠재적으로 수익성 있는 기회에 대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이와함께 체계적인 토큰 분석 도구를 통해 실시간 가격, 유동성 정보, 거래 내역 등 심층적인 데이터를 제공하고, 다양한 밈 코인을 플랫폼 내에서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밈 코인 전문 트레이딩도 지원한다. 이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맞춤형 데이터 제공으로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고, 탈중앙화 기반 서비스를 통해 신뢰성과 보안을 고려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GMGN측은 이러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2024년 11월 기준 월 방문자 1054만명을 기록 중으로, 누적 거래 건수는 1679만7868건에 달한다. 1회 이상 거래한 누적 사용자는 28만4790명이며, 총 누적 거래량은 약 19억80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GMGN.ai는 한국시장 활성화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자 오는 12월 말까지 한국 커뮤니티 입장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 공식방에 입장 후 초대링크를 통해 플랫폼에 가입하여 한 번만 거래를 진행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플랫폼에 등록된 구글 폼을 통해 이벤트 참여 현황을 접수받아 매일 3명을 추첨해 1인당 5만원을 지급한다.

GMGN.ai 관계자는 “GMGN.ai는 사용자의 거래 경험을 혁신적으로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 환경을 조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며 “강력한 도구와 분석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써 밈 토큰 거래를 단순화하는 동시에 위험을 완화해 초보자와 숙련된 거래자 모두에게 안정적인 투자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밈 코인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GMGN.ai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기훈 기자
kk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