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 IP 신작 12월4일 글로벌 출시… 티모시 샬라메가 광고 모델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를 12월4일 자정에 글로벌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저니오브모나크는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규 게임이다. 이용자는 12월3일 오후 2시부터 게임을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저니오브모나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광고 모델은 영화 ‘듄’ 등에 출시한 헐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다.
영상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아덴의 왕’으로 등장해, 함께하는 영웅을 이끌고 여정을 떠난다. 혈맹 단위의 단합보다 개인의 플레이가 중요한 저니오브모나크의 게임성을 반영했다.
'온라인 대출 비교·추천' 알고리즘 문제점 노출… 금감원 "소비자 선택권 침해시 엄정 대응" 경고
2025-05-11 20:20:12카드론·캐피탈·대부업체 비대면 대출도 '이용자 본인확인조치' 의무화
2025-05-11 19:41:14[네카오는 지금] 1분기 엇갈린 성적표…AI 전략으로 반전 노린다
2025-05-11 15:07:16“해외서도 응급의료 상담 가능”…LGU+, 소방청과 '안전·연결' 캠페인 진행
2025-05-11 12:00:00[인터뷰] 의사 가운 벗고 AI 입다…실리콘밸리 홀린 ‘피클’
2025-05-11 11:5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