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에이프릴스킨X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에디션’ 2종 출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이 운영하는 고기능 저자극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캐로틴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에이프릴스킨 공식몰을 통해 ‘춘식이 에디션’ 캐로틴 제품 2종을 공식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기획된 이번 춘식이 에디션은 에이프릴스킨의 인기 제품인 ‘캐로틴 아이피엠피 멜팅 클렌징 밤’과 ‘캐로틴 모공 클레이 팩’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은 당근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인 베타카로틴을 함유해 ‘당근 클렌징밤’ 및 ‘당근 머드팩’으로도 알려진 제품이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당근 이미지를 활용해 제품 특징을 강조하고,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캐로틴 아이피엠피 멜팅 클렌징 밤’은 포털 및 뷰티 전용 판매 채널 등에서 주관하는 각종 뷰티 어워드를 석권한 밤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이뤄진 클렌징 제품이다.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자극 없이 녹여낸 뒤 깔끔히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22년 하반기 출시 이후 2024년 상반기까지 국내외에서 46만개가 넘는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 다른 제품인 ‘캐로틴 모공 클레이 팩’은 도포 후 3분 만에 피지를 흡착시켜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팩으로, 지난해 12월 출시 이래 반년 만에 5만개에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번 춘식이 에디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귀여운 춘식이 얼굴 모양 모공 브러쉬 또는 당근 핀을 꽂은 춘식이 헤어핀 등이 함께 증정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춘식이 에디션 블랙헤드 클렌징 세트’ 경우 캐로틴 제품 2종과 춘식이 굿즈 2종이 각각 함께 구성됐으며, 세트 구매 시 제품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제품별 진행한 캐릭터 마케팅이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지속적으로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해당 캐릭터의 팬들과 당사의 뷰티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능지문 속 링크 들어가니 '尹퇴진집회' 안내 …"도메인 구입 후 악용"
2024-11-15 11:26:46'최대 실적'에도 웃을 수 없는 케이뱅크… 내년 초 IPO 흥행엔 여전히 의문부호
2024-11-15 11:11:03한국화웨이, 韓 ICT 산업 발전 방향 담은 백서 발간
2024-11-15 11:10:42현장 방문객 1350명·온라인 실시간 조회수 20만회… 두나무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예상밖 흥행
2024-11-15 10:50:30가전⋅모바일⋅반도체⋅배터리까지…CES 2025 혁신상 휩쓴 '삼성⋅LG'
2024-11-15 10:2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