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악뮤 이찬혁·이수현 발탁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AKMU’(악뮤)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4일 개성 있는 음악과 진솔한 모습으로 다양한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악뮤를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칠성사이다의 청량한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광고는 ‘올여름, 청량 바이브’를 콘셉트로 악뮤 이찬혁이 직접 칠성사이다 CM송을 작사, 작곡했다. 칠성사이다를 통해 일상 속에 기분 좋은 청량함이 더 커지는 장면을 악뮤 노래를 통해 표현했다.
영상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TV 등에서 공개된다. 소비자에게 청량함을 전달하기 위해 낮편과 밤편, 뮤직비디오편, 숏폼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젊은 세대부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고 있는 칠성사이다와 공통점이 있는 악뮤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직접 만든 CM송과 함께 일상 속 칠성사이다와 더 커지는 청량함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금융캐피탈, 전기차 제휴 확대… BYD코리아와 전속금융 업무협약
2024-12-19 10:56:41이주호 장관 “AI교과서, 교육자료 격하 땐 개인정보보호도 어려워”
2024-12-19 10:52:04"日 가라테를 韓 태권도로?"…넷플릭스, 더빙 논란에 "제작사에 수정 요청"
2024-12-19 10:49:42우리금융, 보험사 M&A發 손실 가시화 되나…MG손보 '인수금융' 회수도 어려울수도
2024-12-19 10:27:03새마을금고중앙회, 엠캐피탈 인수 위한 우선매수권 행사 의결
2024-12-19 10: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