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로밍 첫 고객에 '50% 캐시백' 혜택 제공
[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SK텔레콤은 ‘바로(baro)’ 요금제 개편 1주년을 맞아 오는 9월20일까지 4개월 간 T로밍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로밍 첫 이용 5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최근 60개월 간 로밍 요금제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대상 고객이 기간 내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고 바로 요금제에 가입하면, 로밍 요금의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방식이다.
다만 0청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요금제 혜택으로 로밍 50% 할인이 자동 적용돼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로밍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이벤트 대상 로밍 요금제(baro 3/6/12/24GB, baro YT 4/7/13/25GB)에 가입하면 된다.
또 캐시백으로 제공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로밍요금이 청구되는 해당월의 20일에 이벤트 신청 시 입력한 네이버 아이디로 적립된다.
윤재웅 SK텔레콤구독CO 담당(부사장)은 “T로밍을 한 번 경험한 고객은 재 이용률이 매우 높은 편인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로밍 혜택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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