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스퀘어 점령한 성진우… 넷마블, 글로벌서 ‘나혼렙’ 옥외광고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넷마블은 ‘나혼자만레벨업(이하 나혼렙)’ IP(지식재산) 최초 게임화를 기념해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함께 글로벌 옥외광고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넷마블은 한국 합정 일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도톤보리 지역 등 전 세계 주요 스팟에 나혼렙 애니메이션과 게임 나혼렙을 알리는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해당 광고는 현재 방영 중인 나혼렙 애니메이션 전투 영상과 나혼렙 게임 사전등록 영상 등으로 구성돼 IP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 애니플렉스 등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나혼렙은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