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공식 브랜드관 오픈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SSG닷컴(쓱닷컴)이 이달 초 여성 럭셔리 플랫폼인 네타포르테 공개에 이어,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계열 두 번째 공식 브랜드관 오픈으로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한다.
SSG닷컴은 국내 최초 글로벌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MR PORTER)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오는 22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론칭한 전세계 유일의 남성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SSG닷컴에 따르면 미스터포터는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톰 포드를 비롯한 500여개 글로벌 하이엔드 남성 브랜드의 단독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아이템 등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SSG닷컴은 미스터포터가 직접 디자인해 제작하는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 ‘미스터 피(Mr P.)’는 쓱닷컴의 남성 패션 상품기획(MD) 경쟁력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캐주얼, 비즈니스캐주얼을 아우르는 토털 남성복 브랜드 ‘미스터 피’는 아우터, 상하의, 슈즈, 벨트, 가방 등 광범위한 아이템을 취급한다.
김현정 SSG닷컴 해외직구 바이어는 “외화 결제, 교환 반품 등 배송 단계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믿고 사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해외직구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장] 티빙·웨이브 합병 두고 CEO별 온도차…"주주 동의 필요 vs 無 관여"
2024-12-19 17:13:57[DD퇴근길] 갈길 먼 AI 기본법…바디프랜드, '가구' 선보인 이유는
2024-12-19 16:52:18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이 SKT·네이버 CTO 만난 이유는
2024-12-19 16:35:25네이버페이, 대안신용평가 모델 앞세워 협력사 확장 ‘가속’...한투저축은행과 맞손
2024-12-19 16:0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