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공식 브랜드관 열어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SSG닷컴이 글로벌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 ‘네타포르테(NET-A-PORTER)’ 상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SSG닷컴은 국내 최초로 네타포르테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최근 글로벌 명품 사이트 내 국내 소비자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 전략적 제휴다.
지난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네타포르테는 스위스 리치몬트 계열 이커머스 운영사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소속이다. 전 세계 170여개국 600만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800개 이상 여성 럭셔리 패션 및 뷰티 브랜드의 다채로운 신상품을 매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SSG닷컴은 네타포르테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와 독점적으로 전개하는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부터 국내 미발매 신상품 및 한정판 상품을 포함한 20만여종에 이르는 상품을 국내 시장에 소개한다.
향후 쓱닷컴은 남성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타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장지철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파트장은 “글로벌 기업의 사업 제휴 요청이 늘고 있다”며 “국내 온라인 명품 직구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럭셔리 라인업을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