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롯데하이마트, 1월 내내 할인…“메가 세일서 최대 815만원 혜택”

옥송이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디지털데일리 옥송이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새해 첫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행사인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월 한 달간 진행하는 메가 세일은 이사·결혼, 아시안컵, 신학기, 설 명절을 앞두고 수요가 높은 품목 중심으로 캐시백과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최대 815만원을 할인한다.

이사·결혼 성수기인 봄시즌에 맞춰 1월부터 가전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 수요를 고려해 다품목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오는 31일까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LG전자 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69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5일부터 8일까지 구매하면 기존 캐시백 혜택에 최대 125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다품목 외에도 삼성전자 ‘비스포크 3도어 김치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원바디’, LG전자 의‘오브제 4도어 냉장고’, ‘5벌형 스타일러’ 등 대형 가전 행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사 예정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받는다. 아시안컵을 앞두고 삼성전자 ‘QLED 4K’, LG전자 ‘올레드 4K’, ‘QNED 4K’ 등 TV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45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학기 수요를 고려해 삼성전자 ‘갤럭시북4 PRO’와 LG전자 ‘그램’ 등을 구매하면 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10만원 상당 혜택을 증정한다. 설을 앞둔 기간에 각종 주방가전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