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퍼즐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 국내 구글플레이 인기 1위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캐주얼 퍼즐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 이하 퍼즈업)’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퍼즈업은 6일 오전 기준 한국 구글플레이 인기 1위에 올랐다. 지난달 26일 출시한 퍼즈업은 아시아, 북미, 유럽 등 글로벌 36개 지역에 서비스 중이다. 글로벌 이용자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포함한 총 11개 언어로 퍼즈업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퍼즈업은 대중적인 3매치(3-Match) 장르에 방향키 요소를 더해 차별성을 높였다. 이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 퍼즐이 내려오는 방향을 상하좌우로 변경하며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클랜(Clan)’을 만들어 글로벌 이용자와의 협력도 가능하다.
엔씨는 퍼즈업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석일수에 따라 한정판 스킨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비트코인이 불지른 가상화폐 ‘불장’… 금융당국, '이상거래' 모니터링 강화
2024-11-15 16: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