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VM웨어, 4월 6일 멀티 클라우드 콘퍼런스 ‘익스플로어 코리아’ 개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SW) 기업 VM웨어는 오는 4월 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서 ‘VM웨어 익스플로어 코리아’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VM웨어 익스플로어는 기존 ‘VM월드’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던 VM웨어의 플래그십 콘퍼런스를 리브랜딩한 행사다. 멀티 클라우드와 관련된 최신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로, 최신 기술 트렌드와 VM웨어가 제공하는 솔루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리브랜딩 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VM웨어는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앱), 기기, 워크스페이스, 보안, 컴플라이언스, 정보보호, 데이터 주권, 재해복구(DR) 등 여러 주제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키트 콜버트(Kit Colbert) VM웨어 수석 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CTO)가 ‘멀티 클라우드 환경: 비즈니스 가속화를 위한 과감한 혁신과 통찰력’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푸르니마 파드마나반(Purnima Padmanabhan) VM웨어 최신 앱 및 관리 수석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가 ‘멀티 클라우드 운영에 대한 플랫폼 접근 방식’을 주제로 두 번째 기조연설을 발표한다.

전체 세션은 ▲클라우드 전환의 가속화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개발 및 운영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보장 및 확장, ▲클라우드와 앱의 연결 및 보안 등 4개 트랙으로 나눠 진행된다. VM웨어의 생태계 파트너들이 다수 참가, 전시와 발표를 통해 국내외의 혁신 솔루션과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고 네트워킹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무료다. 사전등록을 해야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다. 행사 사전등록은 VM웨어 익스플로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