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던전앤파이터’, 맘스터치와 ‘던파모험세트’ 출시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넥슨이 맘스터치와 손을 맞잡았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햄버거 브랜드 맘스터치와 다음달 11일까지 제휴 프로모션으로 ‘던파모험세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던파모험세트는 넥슨 게임 ‘던전앤파이터’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출시한 메뉴로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던파모험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 ▲싸이버거 ▲콜라 ▲게임쿠폰으로 구성됐다. 박스 겉면에는 던파 인기 논플레이어 캐릭터(Non-Player Character, NPC) ‘단진’이 그려져 있다. 쿠폰 번호를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꼬꼬모자&눈사람바디 아바타 상자와 칼레이도 박스(10개), 바인드 큐브(5개), 마스터 계약 패키지(3일)를 지급한다.

넥슨은 다음달 12일까지 던파 게임 내부에 ‘맘스터치 아라드점’을 열고 특별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헨돈마이어 광장’ 맵에 위치한 맘스터치 아라드점 NPC ‘빵나’를 찾아 3단계로 구성된 햄버거 만들기 과제를 수행하면 ▲각종 회복 아이템 ▲버프 물약 ▲코인 ▲폭풍의 역린 일반 프리패스 등 아이템을 지급받는다.

한편, 넥슨은 맘스터치와 제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던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관련 행사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싸이버거 단품, 던파모험세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던파모험세트 제작에 활용된 ‘단진’ 일러스트를 PC와 휴대폰용 배경화면 이미지로 배포한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