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김호중 콘서트, 방구석 1열에서…LGU+ IPTV서 생중계

백지영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김호중 콘서트 U+tv와 아이돌플러스에서 보세요~”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자사 IPTV 서비스 ‘U+tv’와 K팝 아이돌 전문 미디어 플랫폼 ‘아이돌플러스’에서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피날레 공연을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5일 오후 5시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김호중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의 피날레 공연은 U+tv와 아이돌플러스 앱∙웹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특히 아이돌플러스 웹 버전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용이 가능해 해외 곳곳에 거주하는 김호중 팬들도 콘서트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인기 공연 생중계는 U+3.0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자사 대표 놀이 플랫폼인 U+tv와 아이돌플러스의 고객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돌플러스는 지금까지 각종 시상식을 비롯해 비비지, 휘인, 엔플라잉 등 K팝 아이돌 위주의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앞으로는 성악부터 트로트까지 전 장르를 망라하는 아티스트 김호중의 콘서트를 비롯해 향후 다양한 분야로 공연 콘텐츠 라인업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한편 생중계 티켓은 오는 13일부터 U+tv 라이브(채널 234번)과 아이돌플러스 앱∙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콘텐츠 이용료는 3만3000원(VAT 포함)다.현장 티켓 대비 최대 85% 저렴한 수준이다. 아이돌플러스 웹 버전을 통해 해외에서 구매 시 24.42달러(VAT 포함)에 구매가 가능하다.

백지영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