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LG전자, “고객, 제품 아닌 경험 구매”

윤상호
- 18일 ‘인사이트X2022’ 개최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LG전자 임직원이 고객 인사이트 연구결과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LG전자(대표 조주완 배두용)는 지난 18일 서울 영등포구 트윈타워에서 ‘인사이트X2022’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인사이트X는 LG전자 라이프소프트리서치(LSR)연구소 연구결과를 발표하는 행사다. 올해가 5년째다. ▲사람 ▲공간 ▲기술/산업 3개 세션으로 진행했다.

LG전자 권혁진 LSR연구소장은 “임직원에게 고객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고객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문화와 정신을 전파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은 제품이 아닌 경험을 구매한다는 관점에서 고객 경험 혁신 연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 LSR연구소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바탕으로 새로운 사업 방향을 제안해 왔다. ▲야간 무인매장 ▲LG 디오스 오브제걸렉션 무드업 등이 대표적이다.
윤상호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