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F5 코리아는 8월 30일 ‘보안, 간편화, 혁신(Secure, Simplify, Innovate)’을 주제로 하는 행사 ‘F5 인게이지 코리아 2022(F5 Engage Korea 2022)’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F5 인게이지는 F5가 진행하는 플래그십 이벤트다. 한국에서는 처음 열리는데, F5의 적응형 애플리케이션(Adaptive Applications)에 대한 비전과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는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형태로 진행된다. 8월 30일 오후 2시부터 4시30분까지 2시간30분동안 진행되는데, F5 최고경영자(CEO)인 프랑스와즈 로코-도너(François Locoh-Donou)는 영상으로 환영사를 전핼 예정이다. 조태용 F5 코리아 지사장을 비롯해 아담 주드(Adam Judd) 아시아태평양, 중국, 일본 담당 수석 부사장 등이 발표를 진행한다.
조재용 F5 코리아 지사장은 “F5의 플래그십 이벤트를 처음으로 한국에서 하이브리드 형태로 개최하게 돼 영광”이라며 “코로나 19 팬데믹은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했고 F5는 고객 및 파트너들의 디지털 전환을 안전하면서도 빠르게 가능케 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