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사이버보안 기업 지니언스는 1일 서울 중구 더 프라자 호텔에서 고객 자문단 및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언스 데이(Genians Day) 2022’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향한 여정’을 주제로 지니언스의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 신제품,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고객 도입사례와 새로운 기능 등이 소개됐다.
이대효 지니언스 전략마케팅실 상무는 ‘글로벌 사이버 보안 트렌드 : 세분화된 시장, 영역을 넓히는 자가 살아 남는다’를 주제로 발표했다. 누구도 신뢰하지 않고 항상 확인한다는 원칙을 기반으로 한 ‘지니안 ZTNA’, 백신에서 탐지 못한 위협탐지·내부 보안정책 우회 확인 후 대응 등 고객 성공사례를 공유했다.
지니안 ZTNA는 지니언스가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솔루션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반영한 솔루션이다. 모든 것을 지속적으로 검증하고 강력하게 대응하는 것이 원칙이다. 모든 사용자, 단말, 애플리케이션(앱)으로부터 잠재적인 위협을 고려해 모든 대상을 식별 및 인증하고 적절한 권한을 부여한다.
EDR 솔루션 ‘지니안 EDR’도 소개됐다. 이 제품은 PC 및 다양한 단말의 행위를 모니터링해 악성코드 유입 등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분석·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고도화되고, 지능화되는 최신의 보안 위협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차세대 보안 솔루션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고객의 니즈 및 시장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며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솔루션,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지니언스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