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네오위즈 첫 P&E 게임 ‘크립토골프임팩트’, 글로벌 정식 출시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네오위즈가 선보이는 첫 P&E(Play and Earn, 플레이앤언) 게임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P&E 게임 ‘크립토골프임팩트(Crypto Golf Impact)’를 오늘(28일) 오전 11시 글로벌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립토골프임팩트는 스포츠 모바일 게임 ‘골프임팩트’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게임이다. 다양한 세계 명소를 배경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레이튼 메인넷을 기반으로 개발된 블록체인 오픈플랫폼 ‘네오핀(NEOPIN)’을 통해 한국, 중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56개국에서 서비스된다.

게임 내 크립토패스를 구매한 후 일일 미션을 진행하면 재화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게임 유틸리티 토큰인 ‘S2 토큰’으로 전환 가능하다. S2 토큰은 네오핀 앱에서 ‘네오핀 토큰(NPT)’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네오핀 지갑을 통해 S2 토큰과 네오핀 토큰을 유동성 풀에 동시에 예치하면, 유동성 공급에 대한 보상으로 NPT를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크립토골프임팩트 정식 출시를 기념해 론칭일부터 7일 안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약 10달러 상당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오는 5월5일까지 크립토패스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크립토골프임팩트는 향후 챔피언십 토너먼트, 대체불가능한 토큰(Non-Fungible Token, 이하 NFT) 출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서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