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4399코리아, 신작 ‘헌터W’ 영상 공개…29일 사전등록 시작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모바일게임 ‘기적의검’으로 국내에서 이름을 알린 게임사 4399코리아가 수렵모험을 내세운 신작을 선보인다.

4399코리아는 자사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헌터W’ 세계관을 담은 컴퓨터그래픽(CG)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CG 영상에서는 헌터W만의 드넓고 야생적인 자연 경관과 함께 정교한 모델링으로 탄생한 펫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헌터W 배경은 평화로운 별빛섬이다. 행복한 나날이 연속되던 어느 날, 섬의 멸망을 예언한 ‘노아의 서’가 정체를 드러내면서 구성원 모두가 평화를 위협받게 된다.

주민들은 닥쳐오는 위험에 맞서기 위해 노아 신전과 헌터단을 구성한다. 이용자는 별빛섬의 헌터가 돼 섬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고군분투를 시작해야 한다.

4399코리아는 이번 영상 공개를 기념해 네이버 라운지에서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오는 29일부터 헌터W 국내 사전등록이 진행된다. 이는 네이버 라운지와 공식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헌터W는 홍콩, 대만 등에 먼저 출시됐다. 두 국가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고, 대만 애플 앱스토어에선 매출 1위도 달성한 바 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