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모두의마블’, 이마트와 협업…“SSG 랜더스 응원해요”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모두의마블’과 이마트가 이용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협업을 진행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이마트와 협업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5일까지 이마트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진화 랜디’를, 5월20일까지 모두의마블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진화 오반장’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랜디와 오반장은 각각 신세계그룹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마스코트와 SSG닷컴 이마트몰 대표 캐릭터다.

이와 함께 SSG닷컴에서 쓱마블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쓱배송 주사위 획득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또는 ‘슈퍼 프리미엄 카드팩 10장’ 등을 선물한다.

또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 퀴즈 이벤트 정답을 맞힌 이용자와 인게임 컬래버레이션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스카이박스석(1매)’ 또는 ‘테이블 2인석(20매)’ 등 야구장 티켓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이 외에도 여러 맵을 이동하며 승부를 펼칠 수 있는 ‘멀티버스 맵’과 스테이지 모드 내 신규 챕터 ‘아레나 맵’ 등을 모두의마블 내에 오픈했다. 또, 마음에 드는 장식을 골라 캐릭터 카드를 꾸밀 수 있는 ‘카드 장식 시스템’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5000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을 오픈하고, ‘패밀리 협동전 승부 예측’과 ‘성장 큐브’ 등 신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