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안랩, 공인 파트너 대상 ‘파트너데이’ 개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안랩은 지난 26일 공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랩 파트너데이 2022’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열린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2022년 안랩 사업 전략, 파트너 정책 및 프로그램, 파트너 기술지원 등을 발표했다. 파트너사와 상생하며 동반성장하겠다는 방침이다.

사업부문을 총괄하는 김학선 전무는 ▲클라우드, 모바일, 운영기술(OT) 등 신규 사업 집중 ▲솔루션·서비스 간 통합 및 전략 솔루션 확대 ▲파트너와의 시너지 확대 등을 소개했다. 김 전무는 “올해는 디지털 전환에 따른 다양한 환경 변화와 보안 위협이 예상되는 만큼, 파트너사와 함께 변화에 대응하고 고객의 보안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명호 파트너사업본부장은 올해 파트너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소통 및 협력모델 강화, 융합 파트너 발굴 및 육성 등 파트너 정책 및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원남호 기술지원본부장은 2022년 파트너 기술지원 전략과 함께 안랩 통합컨택센터(ASK) 고도화, 엔지니어 교육 프로그램 신설 등을 소개했다.

안랩 강석균 대표는 “지난해 안랩은 역량있는 파트너사와 시너지를 바탕으로 의미 있는 사업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올해 코로나19 지속 등 불확실한 환경 속에서도 ‘원팀’으로 함께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고 이를 성과로 이어가자”고 전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