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NHN두레이-로지텍, 손잡고 기업(B2B)용 제품 할인 프로모션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NHN의 협업 솔루션 자회사 NHN두레이가 컴퓨터 주변기기 기업 로지텍(logitech)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8일 NHN두레이는 로지텍의 화상회의 하드웨어 라인업 ‘로지텍VC(Video Collaboration)’와 함께 협업 솔루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지텍VC는 카메라, 헤드셋, 마이크 등 로지텍의 화상회의 제품군이다.

대상은 두레이 고객 중 로지텍VC 제품을 신규로 구매하는 기업 또는 두레이&로지텍VC 제품 신규 구매 기업이다. 행사 페이지를 통해 로지텍VC 제품을 단독 구매하는 경우 최대 25%의 할인이 적용되는 데 더해 로지텍VC 제품의 25% 할인이 적용된 금액만큼 두레이 재계약시 추가로 할인이 제공된다.

다만 ‘정가’를 정해두고 일률적으로 가격을 할인하는 방식은 아니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구글 설문지(폼)’으로 연결, 회사명 및 담당자 이름, 연락처 등을 입력해 영업 담당자가 배정된 후 협의를 거쳐 가격이 결정된다.

NHN두레이는 로지텍VC와의 프로모션과는 별도로 ▲25인 이하 기업 프로젝트+메일+메신저+결재 무료 ▲100인 이하 기업 50% 할인 ▲한글과컴퓨터 고객사에 3년 연속 특별 할인 등도 진행한다.

백창열 대표는 "화상회의 기능이 필수인 현재 로지텍VC와의 제휴는 모두에게 윈윈이 될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협업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제휴를 고려하겠다”고 말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