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크래프톤, 다양한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추석을 앞두고 자사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업데이트만 해도 2021 한가위 상자 2개와 프로미스나인 신곡 음원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9월31일까지 진행된다.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치킨 파티 체크인(Check-in)!’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7일을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갤럭시 메신저 세트(영구제)와 치킨메달 5개를 지급한다.

또,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스쿼드로 클래식 모드 1회 플레이 시 치킨 매달 1개, 기간 내 누적으로 10회 플레이 시 치킨 메달 4개를 지급하는 ’함께하면 더 풍성한 치킨 파티’도 준비됐다.

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달토끼 아이템을 달토끼 테두리(영구제), 2021 한가위 상자, 치킨 메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달토끼 교환 이벤트’도 10월4일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그룹 프로미스나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각종 콘텐츠도 선보인다. 오는 17일부터 10월27일까지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퀵보이스를 획득할 수 있는 ‘fromis_9 상자’가 판매된다.

랭크 시즌 C1S2 와 함께 시작되는 ‘fromis_9의 응원! 티어 달성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티어 달성도에 따라 프로미스나인 보이스가 포함된 상자 및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17일에는 프로미스나인 퀵보이스 메이킹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의 PC MMORPG 테라(TERA, The Exiled Realm of Arborea)에서도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15일부터 10월 13일까지 테라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캐릭터를 최고 레벨인 70 레벨로 성장시킬 수 있는 ‘70 레벨 점핑권’ 및 ‘특수 이벤트 퀘스트 의뢰서’가 지급된다. 퀘스트 완수 시 희귀 파트너, 특수기동대 의상, 레드 드래곤 등의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시 다양한 버프를 주는 음식 아이템과 특별한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가을 축제도 개최된다. 리카노르 평야에서 ‘풍요의 축제’가, 후키안 보호 구역에서는 ‘후카피카 축제’가 열린다. 참가하는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골드를 비롯한 다양한 버프 아이템과 ‘2021 가을 축제 토큰’이 지급된다.

축제는 특정 레벨(풍요의 축제 28레벨 이상, 후카피카 축제 19레벨 이상)을 충족하면 ‘발키온 지령서’나 ‘축제 이동 주문서’로 참여할 수 있다. 축제 중 미니게임, 일일 퀘스트를 통해 축제 전용 업적을 달성할 수도 있다.

▲모든 던전에서 1.5배의 보상이 지급되는 ‘던전 드랍 이벤트’ ▲마흐트난 장비 강화재료로 교환 가능한 AWAKE 토큰을 2배로 지급하는 ‘발키온 지령서 이벤트’ ▲신화 장비와 강화 재료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비밀 훈련소’도 준비돼 있다.

수호자들에게 다양한 퀘스트 및 혜택을 제공하는 ‘테라 패스 시즌4’도 시작된다. ‘테라 패스: 시즌4 등록권’은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10월27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시즌 보상으로는 ‘흰색의 아무르제 나이트 갑주 세트’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장착 시 보랏빛 용의 기운이 서리는 효과가 나타난다.

이 외에도 9월22일까지 상점에서 블루 충전 시 보너스 블루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인기 상품인 ‘대용량 T-cat 꾸러미’와 ‘푸르미르’ 등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