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쿠팡, ‘글로벌 쇼핑데이’ 진행…직구 상품 초특가

이안나
- 18일까지 3일간 해외 직구·쿠팡 직수입 상품 할인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쿠팡이 해외 직구 및 쿠팡 직수입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6일 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은 이날부터 18일까지 3일간 ‘글로벌 쇼핑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쇼핑데이는 쿠팡이 매달 테마를 선정해 로켓직구를 비롯한 해외 직구, 쿠팡 직수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할인 이벤트다. 최근 해외 직구로 인기가 많은 건강식품 브랜드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글로벌 쇼핑데이에서 쿠팡은 ▲새학기 준비템 ▲미리 준비하는 추석 ▲이달의 브랜드 세일 ▲해외 베스트상품 모음전 등 테마별로 구분해 마련했다.

‘새학기 준비템’에선 새학기에 학생들에게 필요한 노트/문구와 휴대용 위생용품이 준비됐다. 특히 원격수업이 자주 일어나는 요즘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디지털/스마트기기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미리 준비하는 추석’에선 다가오는 9월 추석을 대비해 추석선물과 주방용품/식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다. ‘이달의 브랜드 세일’은 해외 직구로 많이 이용하는 재로우 포뮬라와 로지텍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 카테고리로 분류돼 있어 고객들은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카테고리는 건강식품, 푸드, 전자기기&컴퓨터, 뷰티, 키친, 서적/문구, 생활용품, 스포츠용품, 반려동물용품 등이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