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코리아센터, 삼성전자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 판매

이안나
- 삼성전자 스탠드 조명 공식 파트너사 선정, 국내 유통 및 판매 개시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하반기 삼성전자에서 출시할 생체리듬 인테리어 스탠드 조명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론칭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국내 판매를 본격 개시한다.

이번 선보이는 제품은 삼성 비스포크 스타일 컬러를 반영해 제작한 스탠드 조명이다. 장·단 2가지 타입과 각 타입별 골드·블랙 2가지 몸체 색상, 4가지 쉐이드 색상, 6가지 헤드 색상 등 각 타입별로 총 16개 조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멜라토닌 분비에 영향을 미치는 청록색 파장 빛을 조절한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솔루션을 적용했다. 집중력이 필요한 상황에선 멜라토닌 분비를 최소화해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휴식이 필요할 땐 빛의 각성효과를 최소화한다.

또한 ▲천장을 밝혀주는 업라이트 구조 ▲다이얼 하나로 전원 및 밝기 조절 ▲취침모드 설정 기능을 갖췄다. 갤럭시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정품 어댑터를 전원 포트로 사용할 수도 있다.

코리아센터는 이날부터 온라인 셀렉트샵 29cm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19일부터는 쿠팡·지마켓·옥션·11번가·롯데온·SSG·위메프·티몬·오늘의집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29cm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쉐이드 1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핸디형 선풍기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