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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1위

윤상호
- 가전 11년 연속·휴대폰 10년 연속 AS 품질 1위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삼성전자서비스 사후서비스(AS)가 호평을 이어갔다.

삼성전자서비스(대표 심원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가전, 휴대폰 AS 품질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전 11년 연속 휴대폰 10년 연속 1위다. 부문별 조사 시작 후 1회도 1위를 놓치지 않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는 ▲가전 ▲휴대폰 ▲컴퓨터 AS부문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박성민 상무는 “서비스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소통하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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