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롯데온이 여행 기대감을 담아 ‘새로온(ON)세상’을 개최한다.
1일 롯데온은 이날부터 11일까지 ‘여행’을 테마로 ‘새로온(ON)세상 2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행과 야외활동 등 평범한 일상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시작되고 백신 접종자 수가 늘면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기획했다. 실제로 롯데온에서 지난 10일간 진행했던 ‘가장 되찾고 싶은 일상’이란 설문조사에는 참가자 6만여 명 중 절반이 넘는 61.2%가 여행이라고 답했다.
‘살짝 설렌 랜선여행’ 설문 이벤트를 진행해 프랑스, 미국, 남극, 몰디브 등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를 선택하면 총 11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각 선택지 별로 프랑스는 ‘파리바게트 가나슈 조각케이크 e쿠폰’, 몰디브는 ‘메가커피 라임모히또 e쿠폰’ 등 국가에 따라 재치 있는 상품을 증정한다.
‘타임 특가’를 진행해 평일 오전 10시마다 특가 상품 2개를 선보이고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에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여행·패션·뷰티 관련 상품 200여개를 ‘일상 고백(GO BACK)템’으로 선정해 해당제품 구매 시 최대 1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롯데온 김은수 마케팅팀장은 “최근 일상으로의 복귀와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따라 여행, 패션, 뷰티 등 관련 상품 할인 행사와 재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