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회사를 알려주세요"…텔레칩스, 홍보 공모전 실시

김도현
- 영상 및 이미지 부문 지원 가능…다음달 18일까지

[디지털데일리 김도현 기자] 반도체 설계(팹리스) 업체 텔레칩스가 회사 알리기에 나선다.

23일 텔레칩스는 ‘제1회 홍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은 텔레칩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브이로그·다큐·뮤직비디오·패러디 등 영상 부문과 ▲카드뉴스·포스터·웹툰·마스코트·이모티콘·사진 등 이미지 콘텐츠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주제와 분량, 수량 등은 자유다. 단 어디에도 출품한 적이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완성된 작품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접수처에 URL을 전달하면 된다. #telechips #텔레칩스 #반도체 #팹리스 #워라밸 #공모전 해시태그는 필수다.

응모 기간은 오는 7월18일까지다. 당첨자 발표일은 8월9일이다. 총상금은 1000만원으로 대상 최우수상 땡큐상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한편 텔레칩스는 오는 8월 말~9월 초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사옥 이전도 준비 중이다. 경기 판교에 지하 5층 지상 12층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2022년 10월 입주 예정이다.

텔레칩스 이장규 대표는 “공채를 통한 우수 인재 영입과 사옥 이전을 통해 회사는 기존보다 진일보한 차량용 반도체 회사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비전이 확실한 중견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dobest@ddaily.co.kr
김도현
dobest@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