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안랩, 23~25일 최신 보안 동향·전략 소개하는 웨비나 ‘ISF 스퀘어 2021’ 개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안랩은 오는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최신 보안 동향과 클라우드 등 디지털 환경에서 필요한 보안 전략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웨비나) ‘안랩 ISF 스퀘어 2021’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시큐어 클라우드,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Secure Cloud, Intelligent Transformation)’이다. 1일차인 23일 보안 트렌드를 시작으로 24일에는 클라우드, 25일 뉴노멀 및 기술과 관련된 세션이 마련됐다.

1일차에 ▲2021년 상반기 보안 동향 ▲랜섬웨어 심층 분석 ▲랜섬웨어 대응 방안 등이, 2일차에는 ▲클라우드 환경을 노리는 7가지 위협 ▲보안을 고려한 클라우드 아키텍처 구성방안 ▲클라우드 서버 워크로드 보호, 3일차에는 ▲언택트 시대, 보안 이슈 및 대응 방안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자동화 및 대응(SOAR)과 인공지능(AI) 활용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운영기술(OT) 보안 트렌드와 안랩의 대응전략 등 세션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안랩 고객사 및 안랩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 있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등록할 수 있다. 안랩 ISF 스퀘어 2021 사전등록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랩 사업부문을 총괄하는 김학선 전무는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서는 조직의 목표와 현황을 고려한 보안전략이 필수적”이라며 “안랩은 이번 행사로 급격히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보안 기술뿐만 아니라 조직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보안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