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청소년 스마트폰·PC관리 소프트웨어(SW) ‘엑스키퍼’ 개발업체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는 16일부터 2월29일까지 ‘앞길이 구만리 가정교육으로 전도유망하다’ 겨울방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엑스키퍼는 스마트폰, PC 사용시간 관리를 포함해 음란, 폭력 유해 동영상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해주는 자녀 스마트 기기 관리 도구다. ▲특정 프로그램 사용 차단 ▲인앱 결제 차단 ▲보행 중 사용 방지 기능 등을 적용해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과 증강현실 게임 몰입을 막아 자녀의 안전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행사 기간 중 네이버에서 엑스키퍼를 검색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엑스키퍼 기간제 이용 상품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비타민 건강음료(1000명)와 다이슨 청소기(1명)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엑스키퍼 제품 및 이벤트 문의는 전화 1544-131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희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이사는 “방학 중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증가하기 때문에 게임중독, 유해물 영상 노출 등 비교육적인 환경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며 “유해사이트 차단 및 스마트폰 사용시간 통제가 가능한 SW를 활용하고 각 가정에서 학부모들의 적절한 가정 지도와 교육이 필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