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엔씨)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에서 8월 신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게임 접속, 퀘스트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해 아이템을 받는 ‘수고했어 오늘도’ 이벤트를 9월4일까지 진행한다. ▲PC방 게임 접속, 인던 공략 등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는 PC방 전용 이벤트 ‘친구따라 PC방 간다’는 9월18일까지 열린다.
‘수고했어 오늘도’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80레벨 이상)는 일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얻은 재료 아이템들을 조합해 ‘궁극의 별빛 섬광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 퀘스트에 참여해 습득한 ‘참 잘했어요’ 도장을 조합해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도장은 ‘루그부그의 임무’ 일간 최종 보상과 붉은 카탈람 지역 NPC ‘수집링’의 ‘곤충 채집 퀘스트’를 공략해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도장 3개 조합으로 얻은 ‘바른 생활 증명서’를 사용해 ‘오늘 하루 수고했어요’ 선물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스텔루시아 중앙 광장에서 선물 상자를 열면 ‘궁극의 드마하 강자 무기 선택 상자’, ‘각인된 궁극 마석 상자’ 등을 확률적으로 얻는다.
아이온은 PC방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친구따라 PC방 간다’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용자는 PC방 결정을 통해 7일간 사용 가능한 ‘PC방 스페셜 장비(+10 궁극의 빛나는 스플렌 장비/프로스 장비)’를 받는다. ‘불멸의 증표’를 추가 수집하면 영구 장비로 변환시킬 수 있다. 인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인던 난이도(최상/상/중/하)에 따라 각종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PC방 접속 시간(일일/누적)에 따른 아이템(불멸의 증표, 궁극 강화석 선택 상자(7일) 등)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