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중한기자] 인테리어 중개(O2O) 서비스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은 ‘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 디지털 캠페인 론칭 이후 2주만에 250만뷰 돌파, 후속 시리즈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집닥은 현재 1% 수준인 국내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사용자를 2020년 안에 최대 20%까지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로 디지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은 4편으로 ▲현장관리 편에서는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안심집닥맨, ▲일대일 상담 편에서는 인테리어 시공 전과정을 일대일로 집중 상담하는 안심 일대일 전담제, ▲전문가 편에서는 하자보수 3년을 지원하는 안심 A/S, ▲간편신청 편에서는 발품 팔지 않고 온라인으로도 손쉽게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집닥은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인테리어할 때 공감가는 순간’을 주제로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닥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4편의 후속 영상 가운데 한편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참여 신청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 집닥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