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지스타2018] 넥슨, 대도서관·도티 등 생중계 일정 공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지스타2018 인플루언서(유명방송인) 부스 방송 일정을 12일 공개했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2018’에서 넥슨은 300부스를 마련하고 입구 정중앙에 ‘넥슨 스튜디오(NEXON STUDIO)’ 부스를 운영한다.

‘대도서관’, ‘도티’, ‘울산큰고래’, ‘테스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며 넥슨 출품작들의 리뷰뿐만 아니라 개발자와 함께하는 게임 이야기, 출품 게임에 대한 인터뷰 등으로 보다 전문화된 방송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도서관과 테스터훈은 나흘간 각각 두 차례에 걸쳐 최고품질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하이엔드 MMORPG) ‘트라하’의 체험기를 비롯해 부스 현장 인터뷰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산큰고래는 PC온라인게임 ‘드래곤하운드’의 개발자 인터뷰와 게임 시연을 함께 한다.

도티는 캐주얼 액션 게임 ‘런닝맨 히어로즈’의 다양한 모드를 시연하며 현장 유저들을 맞이한다. 또한 옛 명작 IP 기반의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마비노기 모바일’과 PC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의 현장 생중계도 진행하여 ‘지스타’를 즐기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겜브링’, ‘선바’, ‘짬타수아’, ‘휴지’ 등 인플루언서들이 촬영한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테일즈위버M’, ‘스피릿위시’, ‘드래곤하운드’의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지스타’에서 넥슨 부스를 방문해 게임을 시연한 방문객에게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 35종의 쿠폰을 게임 쿠폰앱 ‘쿠퐁’을 통해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