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와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8’ 기업거래(B2B) 전시관에 40부스로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이번 지스타에서 ’Infinite imagination’(무한한 상상)을 슬로건으로 삼고 부스를 꾸몄다. 전체 부스는 ‘뫼비우스 띠’를 형상화해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와 위메이드서비스 각 20 부스로 분리되어 있는 공간을 하나로 보이도록 통일성을 높였다. 양 부스는 변화된 위메이드의 기업 브랜드와 비전을 보여주는 ‘브랜드관’과 이카루스M을 비롯해 미르IP로 개발 중인 게임을 엿볼 수 있는 ‘콘텐츠관’으로 구성됐다.
오픈 라운지로 형태로 구성된 부스는 방문객 누구나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며 비즈니스 공간과 더불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휴게 공간도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지스타 기간 중 국내외 파트너사들과 ‘미르의 전설’ 지식재산(IP) 사업 논의 및 게임 소싱, 투자 상담 등에 관심 있는 관계자들과 미팅을 진행한다. B2B부스는 벡스코(BEXCO) 제2전시장 3층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