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17] 스마트포스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사례 공유
스마트포스팅은 영상 조회수(CPV), 애플리케이션 설치수(nCPI), 상품판매 실적(CPS) 등의 성과를 분석하고 콘텐츠 창작자에게 수익금을 지급하는 방식의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약 31만명의 소셜 인플루언서들이 스마트포스팅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다. 회사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정식 출시 후 2년 간 모바일 게임 등 캠페인을 약 1700건을 유치하는 등 이번 전시를 통해 올 한해 성과와 콘텐츠 실제 사례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올 한해 진행한 모바일 게임 캠페인 중 832% ROAS(광고비용대비수익)를 기록한 게임 타이틀도 있다”며 “지스타2017을 통해 수치로 증명할 수 있는 자사의 특장점과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제휴 채널 등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플랜 인터내셔널 코리아, 경북 산불 피해 이재민에 긴급구호
2025-04-09 14:32:55美 '상호 관세' 발효…1분기 '선방' 삼성·LG, 2분기가 관건
2025-04-09 14:29:52신한은행, 노란우산과 맞손…"소상공인 2만5천명 지원"
2025-04-09 13:43:46카카오엔터 매각한다는 카카오, SM엔터까지? [IT클로즈업]
2025-04-09 11:47:38카카오엔터, 사모펀드에 매각 추진하나…노조 "공공성 위협 우려"
2025-04-09 11: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