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티몬, 3000개 육아상품 최대 90% 할인판매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운영 중인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에서 인기 육아용품 3000여 가지를 최대 90%까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육아맘 응원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육아맘 응원전’은 티몬 역대 최대 규모의 유아동용품 할인 행사다. 맥포머스 유아용 교구와 명품 완구 브랜드 스텝2, 에어보스 유모차 등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들부터 월튼키즈 아동복, 몽드드 물티슈, 맥클라렌 유모차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은 기획전 동안 하루에 1가지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미친가격’ 특가딜을 진행한다. 첫날인 금일에는 펨퍼스 베이비드라이 기저귀를 22% 할인된 4만99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000원에서 최대 12만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별 맞춤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제품의 딜 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받을 수 있으며 발급 횟수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최고운영책임자는 “티몬에서 육아용품 구매 비중이 전체 매출의 10%를 넘어설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쿠폰할인과 함께 소셜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인기 브랜드들을 선보이는 등 육아맘들의 알뜰 구매를 돕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