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식신 핫플레이스’ 50만 다운로드…소상공인 홍보 상품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위치기반서비스 전문기업 씨온(www.seeon.kr 대표 안병익)은 맛집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식신 핫플레이스’의 50만 다운로드 돌파를 밝히고 소상공인 홍보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씨온은 이번 50만 다운로드 달성에 맞춰 식신 핫플레이스에서 소상공인을 도울 수 있는 매장 홍보 상품을 출시했다. ‘식신 핫플레이스 비즈’는 메뉴사진, 인기메뉴 등 상세정보를 제공해주며 소상공인이 직접 제작하기 어려운 홍보 동영상 제작 및 쿠폰 기능을 제공하여 홍보의 질을 높이는 서비스다. 또 식신 인증마크를 부여해 손님들이 매장을 믿고 방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대해 씨온은 “이번 식신 핫플레이스 비즈 상품 출시를 통해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매장 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실질적인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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