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앱 마켓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
- 안드로이드 앱 지원 성격 강화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자체 애플리케이션(앱) 마켓에도 ‘갤럭시’ 브랜드를 넣었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삼성 앱스’를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 앱스는 삼성전자 앱 마켓이다. 이번 개편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지원 앱 마켓 성격을 강화한 것으로 풀이된다. 갤럭시는 삼성전자의 안드로이드 기기 브랜드다.
사용자환경(UI)은 추천 앱과 갤럭시 사용자만의 앱을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바꿨다.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게임은 별도 페이지로 분리했다.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MSC) 홍원표 센터장은 “갤럭시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엄선된 앱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앱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IT위클리템] 소비자 니즈 충족…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WD '콘솔용 SSD' 출시
2024-11-16 14:11:51[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