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홍보모델 수지 앞세워 TV 광고 시작
오는 30일부터 방영되는 이번 광고는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이라는 콘셉트로 ▲수지 맞는 날 ▲택배 왔다 ▲찜 했다 3개 시리즈로 제작됐다. 소비자가 가격 고민 없이 티몬에서 쇼핑할 수 있다는 것을 이번 광고의 핵심으로 내세웠다.
이상협 티켓몬스터 마케팅총괄책임자는 “티몬에서 쇼핑하며 느낄 수 있는 기쁨, 놀라움, 행복 등 즐거운 감정들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전달해 나가며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서의 이미지를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한국신용데이터-대전시, 제4인뱅 '한국소호은행' 본사 대전에 설립 추진
2025-02-25 18:02:22[데스크칼럼] 금리인하가 만병통치약인가… '고환율' 대책은?
2025-02-25 18:01:59적자폭 줄인 티맵모빌리티, 우티 이어 전동킥보드도 접는다
2025-02-25 17:48:34SK스퀘어, 작년 영업익 3조9126억원 ‘사상최대’...매출은 전년比 16.2%↓
2025-02-25 17:29:51[DD퇴근길] "오픈AI 올라타자"…韓 AI 동맹전선 윤곽 언제쯤?
2025-02-25 17:2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