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포인트로 티몬 상품 산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와 소셜 입점 단독 제휴를 통해 복지포털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티몬은 이번 입점을 통해 티몬은 복지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136만여명의 잠재고객을 확보, 즉각적인 매출 확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지웰페어는 국내 복지서비스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837개 민간기업 및 공공기관 소속 136만여 명의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최대 규모의 복지포털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여행, 전시, 체험 등 약 900여개 티몬 상품을 복지포털에 선보이게 되며 향후 스토어 카테고리의 추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한재영 티켓몬스터 전략기획책임자(CSO)는 “이번 복지포털 입점을 통해 그동안 소셜커머스를 접하지 못했던 많은 신규 고객층이 쉽게 티몬의 서비스를 체험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며 “티몬의 다양한 서비스를 복지 포인트를 통해 체험하고 만족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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