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로 간 ‘갤노트3+갤기어’
- 패션 접목 다양한 마케팅 지속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3’과 ‘갤럭시기어’를 패션과 접목한 마케팅에 한창이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여의도 IPC몰 54층에 갤럭시노트3과 갤럭시기어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서울패션위크와 결합한 행사다. ‘친절한 노트3+기어 VIP라운지’에서는 갤럭시노트3와 갤럭시기어의 주요 기능인 ▲에어커맨드 ▲S보이스 ▲스마트릴레이 등을 이용해 볼 수 있다.
지난 18일에는 제일모직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와 함께 ‘갤럭시노트3+기어’ 패션 플래시몹을 실시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 3\'와 \'갤럭시 기어\'를 패션과 접목시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 오는 23일 저녁에는 디자이너 ▲최범석 ▲최철용 ▲이석태와 함께하는 ‘친절한 갤럭시노트3+기어 단독 콜렉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3과 갤럭시기어는 최첨단 스마트 기기인 동시에 패션 피플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멋지게 연출하는 훌륭한 패션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패션업계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모바일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BTS·블랙핑크 나이스"…68만 빅데이터로 본 최고 한류는 'K-팝'
2025-02-25 15:07:21“이게 돈이 되거든요”...패션 플랫폼, 뷰티 시장 뒤흔들까
2025-02-25 14:15:45[IT클로즈업] 카톡 선물하기·야놀자 예약, 다음은?…베일 싸인 오픈AI 韓 동맹
2025-02-25 14:14:38카카오페이손해보험, 전세사기 위험 보장 '전세안심보험' 출시
2025-02-25 14:06:33OK캐피탈, 조직개편 통해 "부동산PF 털고 신사업 적극 모색"
2025-02-25 14: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