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TV 체험단 운영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TV 체험단 모집을 완료하고 이들을 통해 본격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나선다.
18일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네이버와 함께 진행한 스마트TV 체험단 모집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총 15명을 뽑는 체험단 모집에는 15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렸다.
삼성 스마트TV 체험단은 오는 21일부터 6주간 삼성 스마트TV를 체험하면서 제품관련 흥미로운 콘텐츠를 작성해 자기 블로그에 올리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이 작성한 체험기는 삼성 스마트TV 홈페이지(www.samsungsmarttv.co.kr)를 통해 읽어볼 수 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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