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TV 체험단 운영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TV 체험단 모집을 완료하고 이들을 통해 본격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나선다.
18일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네이버와 함께 진행한 스마트TV 체험단 모집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총 15명을 뽑는 체험단 모집에는 15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렸다.
삼성 스마트TV 체험단은 오는 21일부터 6주간 삼성 스마트TV를 체험하면서 제품관련 흥미로운 콘텐츠를 작성해 자기 블로그에 올리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이 작성한 체험기는 삼성 스마트TV 홈페이지(www.samsungsmarttv.co.kr)를 통해 읽어볼 수 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AI 인프라에 716조원 투자”...AI 키우기에 행정력 총동원한 트럼프
2025-01-22 09:57:32[취재수첩] “사랑의 매라면 빨리 맞게 해주세요”...정부·국회 바라보는 AI업계
2025-01-22 09:44:54'통신요금' 간편결제 경쟁 불붙나… 카카오페이, KT 온라인 무약정 '요고' 요금제 런칭
2025-01-22 09:44:2711년 연속 보안 무사고 앞두고 코인원, ‘ISMS-P’ 인증 획득
2025-01-22 09:3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