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뷰티, '주술회전' 소환…주미소 컬래버 마스크 출시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무신사가 운영하는 '무신사 뷰티'가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주미소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의 협업 제품을 18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무신사 뷰티의 신진 브랜드 육성 전략의 일환으로, 빠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 주미소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주미소는 올해 1분기 무신사 뷰티에서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며 주목받고 있다.
협업 제품은 주미소의 대표 제품인 '워터 플럼핑 수분 마스크'로, 주술회전의 인기 에피소드 '시부야 사변'을 테마로 한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주요 캐릭터 4인의 시그니처 컬러와 장면을 반영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협업을 기념해 18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 1'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컬래버 제품은 물론 주미소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이 제공된다.
무신사 뷰티 온라인몰에서는 협업 기획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주술회전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키링을,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크릴 디오라마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주미소 인기 제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관심사를 기반으로 제품을 탐색하는 ‘디깅 소비’ 트렌드에 주목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진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DV 전환 가속…현대차 "통합모델로 차량성능 정밀 예측"
2025-05-12 15:00:36[인터뷰] 이준석 "韓 경제·산업 구조 재설계할 것…민간 중심 생태계 만들겠다"
2025-05-12 14:43:28BNP파리바 카디프생명, AI 보이스봇∙챗봇으로 업무 효율성 제고
2025-05-12 14:37:00'책무구조도' 시행중인데 자꾸 드러나는 금융사고… 5대 은행, 올해만 13건 공시
2025-05-12 14:29:45새움투자선물, '셀퍼럴 제도'로 시장 신뢰와 고객 충성도 강화
2025-05-12 14:2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