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비즈플, 뮤지컬 점프에 티켓예매 통합 솔루션 ‘유스트라 티켓’ 공급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GS비즈플은 뮤지컬 ‘점프(JUMP)’가 자체 예매 시스템 구축을 위해 티켓 통합 솔루션 ‘유스트라 티켓(U.STRA TICKET)’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2003년 초연 이후 전세계 120여 개국에서 공연된 뮤지컬 ‘점프’는 글로벌 관객 데이터 확보와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유스트라 티켓을 선택했다.
유스트라 티켓은 예매부터 판매, 정산까지 전 과정을 자동화한 원스톱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공연사는 직접 회원 데이터베이스(DB)를 확보하고 관리할 수 있어 맞춤형 관객 마케팅이 가능하다. 구독형 요금제 적용으로 기존 예매처 수수료도 절감할 수 있다.
유스트라 티켓은 글로벌 결제 시스템을 통한 현지 화폐 결제를 지원하며, 반응형 웹 적용으로 다양한 기기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지정석·비지정석·혼합좌석 등 다양한 예매 옵션을 제공하며, 실시간 수정과 반영이 가능한 통합 운영 시스템으로 운영 효율을 높였다. 데이터 분석 기반의 맞춤형 서비스도 가능하다.
[딜라이트닷넷] 스탠퍼드대 ‘AI 인덱스’ 보고서로 본 韓AI 시사점
2025-04-22 07:17:21"저커버그 1조원어치 팔았다"…美 CEO들, 1분기 자사주 대규모 매도
2025-04-21 18:06:55“K-미디어, 아직 글로벌 주류 아냐”...‘제2폭싹·오겜’ 계속 나오려면?
2025-04-21 18:05:56"가상자산 관련 임직원 사고예방" 등… 농협중앙회, 윤리경영위원회 개최
2025-04-21 17:46:00핑거, 세무대리인 플랫폼 '컴패스' 출시… "수임처 관리부터 업무자동화까지 한번에"
2025-04-21 17:2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