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비즈플, 뮤지컬 점프에 티켓예매 통합 솔루션 ‘유스트라 티켓’ 공급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GS비즈플은 뮤지컬 ‘점프(JUMP)’가 자체 예매 시스템 구축을 위해 티켓 통합 솔루션 ‘유스트라 티켓(U.STRA TICKET)’을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2003년 초연 이후 전세계 120여 개국에서 공연된 뮤지컬 ‘점프’는 글로벌 관객 데이터 확보와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유스트라 티켓을 선택했다.
유스트라 티켓은 예매부터 판매, 정산까지 전 과정을 자동화한 원스톱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공연사는 직접 회원 데이터베이스(DB)를 확보하고 관리할 수 있어 맞춤형 관객 마케팅이 가능하다. 구독형 요금제 적용으로 기존 예매처 수수료도 절감할 수 있다.
유스트라 티켓은 글로벌 결제 시스템을 통한 현지 화폐 결제를 지원하며, 반응형 웹 적용으로 다양한 기기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지정석·비지정석·혼합좌석 등 다양한 예매 옵션을 제공하며, 실시간 수정과 반영이 가능한 통합 운영 시스템으로 운영 효율을 높였다. 데이터 분석 기반의 맞춤형 서비스도 가능하다.
엔비디아 무대 오른다 ‘LG AI 엑사원 딥’…오픈소스 공개·계열사 확산
2025-03-18 21:23:00최수연 네이버 대표 작년 연봉 19.7억⋯창업자 이해진 GIO 넘어
2025-03-18 19:00:47SKT 유영상 연봉 뛰어넘은 강종렬 CSPO...임직원 수는 감소
2025-03-18 17:26:31[DD퇴근길] "저력 잃었다"…'독한 삼성' 강조한 이재용, 주총서 보여줄까
2025-03-18 17:07:08마이데이터 전면 시행…이정렬 개보위 사무처장 "세계 최초 국민 자기정보결정권 완성"
2025-03-18 17: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