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와우회원이라면 일주일 무료"…쿠플, 영화 '검은 수녀들' 푼다

채성오 기자
[ⓒ 쿠팡플레이]
[ⓒ 쿠팡플레이]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쿠팡플레이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송혜교 주연의 영화 '검은 수녀들'을 일주일 간 무료 시청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다음달 7일부터 9일까지 72시간 동안 검은 수녀들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쿠팡플레이의 마이페이지 내 '쿠플클럽'을 통해 무료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적용일부터 일주일 동안 검은 수녀들을 시청할 수 있다.

지난달 24일 개봉한 영화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수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컬트 스릴러다. 배우 송혜교, 전여빈이 수녀로 출연했으며 영화 '해결사', '카운트' 등을 연출한 권혁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수녀들의 시선에서 악령과 맞선다'는 접근법으로 관객들을 공략한 검은 수녀들은 지난달 개봉 이후 3주만에 166만명의 관객을 돌파했다.

쿠팡플레이 측은 "쿠플클럽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팡플레이의 리워드 프로그램"이라며 "와우회원은 누구나 혜택의 대상이 되며 쿠팡플레이를 사용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지난 2023년부터 쿠플클럽을 통해 ▲존 윅4 ▲비공식 작전 ▲리볼버 ▲히든페이스 ▲에브리띵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등의 영화를 무료 등 다양한 조건으로 제공한 바 있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