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한국엡손, 고객 서비스 플랫폼 ‘엡손 라운지’ 앱 공개

김문기 기자
한국엡손이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했다. [사진=한국엡손]
한국엡손이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했다. [사진=한국엡손]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한국엡손(대표 후지이 시게오)은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지난 9월 엡손이 정식 런칭한 엡손 라운지는 제품 구매부터 A/S 신청, 보증기간 연장, 고객 문의 등 엡손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엡손 라운지는 한국엡손이 직접 운영하는 플랫폼이다. 정품을 보장하고 무료배송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고객 전용 상담 창구를 운영해 일반 고객보다 최우선으로 문의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서비스 또한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시로 진행하는 수량 한정 행사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다. 정품 잉크 및 옵션 등 제품 관련 소모품도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엡손 라운지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제품은 '엡손 케어(Epson Care)' 서비스와 결합된 패키지 상품이다.

후지이 시게오 한국엡손 대표는 “고객이 편리하게 엡손의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는 것은 물론, 엡손 케어를 활용해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을 늘려 고객과 함께 친환경 가치 실현을 확대하고자 엡손 라운지 앱 런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엡손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더욱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