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업, 로고 리뉴얼 단행…'AI 마케팅 컴퍼니' 도약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매드업이 회사의 비전과 가치인 기술과 데이터를 상징하는 디지털 픽셀(Pixel)을 모티브로 삼아 2025년 로고를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혁신적인 인공지능(AI) 기술과 마케팅 전문성을 바탕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는 매드업의 로고는 단계별로 의미를 강화했다. 모든 것의 시작과 끝인 '.'(점)은 변화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으며, 점, 선, 면의 3차원 형태로 변형될 수 있는 매드 픽셀(MAD PIXEL)은 매드업의 전환점이자 성장의 상징으로 구현됐다.
새로운 로고는 위로 향하는 3개의 화살표로 구성돼 있으며, 이는 매드업의 최우선 가치인 '성장'을 나타낸다는 설명이다. 또, 고객의 성장, 매드업의 성장, 함께 만들어갈 더 큰 성장의 시너지를 의미하는 이 화살표들은 매드업이 지향하는 방향성을 명확히 보여주고 있다.
특히 매드업의 철자 중 가운데 위치한 'AI'에도 눈길이 쏠린다. 상승하는 계단형으로 배치된 'I'의 픽셀은 AI를 중심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매드업의 의지를 나타낸다. 이러한 디자인은 매드업이 AI 기술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는 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매드업 이주민, 이동호 공동 대표는 “새로운 로고 변경은 그동안 매드업이 쌓아온 AI와 마케팅 노하우를 로고에 반영하는 동시에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혁신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내는 것”이라며, “AI를 활용한 변화를 통해 앞으로 매드업이 업계에 가져올 혁신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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