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뉴템] 레노버,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 출시

김문기 기자
레노버,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 08IRR9 [사진=레노버]
레노버,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 08IRR9 [사진=레노버]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신규식)는 타워 데스크톱 신제품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08IRR9’를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 08IRR9는 최신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인텔 UHD 770 그래픽을 탑재했다. 최대 32GB DDR5 램과 2TB HDD, 1TB SSD로 구성된 스토리지 시스템을 갖췄다.

원격 접근을 지원하는 레노버 스마트 스토리지(Lenovo Smart Storage)를 통해 여러 디바이스 간 데이터를 동기화하고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다. 6개의 USB 3.2 포트, HDMI 2.1, VGA 단자 등 다양한 연결 단자를 지원해 모니터에 다른 디바이스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와이파이 6, 블루투스 5.2를 지원한다.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 08IRR9는 샤시의 85%와 베젤의 35%에 재활용 ABS 소재를 활용해 탄소 배출을 줄였다. 클라우드 그레이(Cloud Grey) 색상이 적용됐다.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08IRR9는 무상 1년 온사이트(On-site)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는 고객 요청에 따라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이 있는 곳으로 방문해 제품을 수리하는 서비스다.

한국레노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국내 온라인 마켓에서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08IRR9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레노버 유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한컴오피스 2024를 증정한다.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 08IRR9는 최소 69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사양을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식 한국레노버 대표는 “아이디어센터 타워 데스크톱08IRR9는 뛰어난 성능, 슬림한 디자인을 앞세운 공간 활용성, 환경을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쾌적한 작업 환경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레노버의 뛰어난 기술을 적용한 데스크톱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사용자들의 생산성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