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쿵야와 쓰레기 줍자"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참가자 모집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를 내달 9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넷마블 엠엔비(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해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행사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기획했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 중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맑은 눈의 양파쿵야와 협업한 가방, 키링 인형, 챌린저 증명서, 버킷 모자 등 2024 코웨이 리버플로깅 키트가 증정된다.
사전 참가 모집은 내달 9일까지다. 신청 방법은 코웨이 웹사이트 '코웨이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버 플로깅 키트 사진을 다운받아 필수 해시태그(#2024코웨이리버플로깅 #코웨이X쿵야레스토랑즈 #코웨이리버플로깅)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개인뿐만 아니라 단체로도 사전 참가 신청 가능하다.
올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다음 달 16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에 참가 등록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해변, 강변, 계곡 등 물이 있는 곳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한 뒤 코웨이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해 참가할 수 있다.
코웨이는 리버 플로깅 참여를 고취하기 위해 선물도 마련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1명), 아이콘 얼음정수기(2명), 노블 공기청정기2 (53㎡)(3명),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세트(15명), 아이콘 얼음정수기 X 차인철 아트웍 굿즈(19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60명) 등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강변을 따라 달리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올해는 크고 똘망똘망한 눈과 특유의 해맑은 표정으로 10·30세대를 사로잡은 ‘양파쿵야’와 콜라보하여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며 “맑은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환경 보호에 참여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네이버페이, 한국재무관리학회 ‘상생금융 우수기업상’ 수상
2024-11-22 16:44:59케이‧토스‧카카오뱅크, 3분기 중저신용대출 비중 30% 상회
2024-11-22 16: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