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쌀의 날’…CJ제일제당, 네이버 전용 제품 ‘햇반 황금쌀밥’ 공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CJ제일제당은 ‘쌀의 날’을 맞아 네이버에서 CJ제일제당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픈런(Open Run)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늘(18일)은 쌀의 날이다. 이를 기념해 CJ제일제당은 쌀 소비를 촉진할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 슬로건은 ‘온라인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는 신상’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네이버 전용 제품인 ‘햇반 황금쌀밥’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햇반 황금쌀밥은 황금노들쌀 단일 품종으로 만든 제품으로, 밥에 윤기가 흐르고 밥알은 찰지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나눔햇반 백미·잡곡밥’을 비롯한 햇반 솥반·곤약밥 등 다양한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눔햇반은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해 구매 시 수익금의 일부가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되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햇반과 같이 구입하면 좋은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만두, 비비고 김치 등 CJ제일제당의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김유림 CJ제일제당 햇반 마케팅 팀장은 “국내 대표 즉석밥 브랜드로서 우리 쌀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망 공정기여 논의 확산되나…美 FCC 위원장에 '브렌든 카' 지명
2024-11-18 19:42:31[尹정부 ICT점검] ‘튼튼한 통신 인프라 구축’ 자평했지만…6G 정책 방향 안갯속
2024-11-18 17:43:12[인터뷰] 분산 클라우드 승부 건 아카마이테크놀로지스…경제성·확장성 전략으로 중소기업 '조준'
2024-11-18 17:38:46정기검사 연장, 전 부행장 구속기소… 금융당국·검찰 우리금융 ‘압박’
2024-11-18 17:20:59[DD퇴근길] CJ, '구원투수' 허민회 낙점…롯데 "유동성 위기? 사실무근"
2024-11-18 17:12:47